MEDIA 고공 미디어 버스매체광고
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저렴 - TV광고료 대비 월기준 약 1/10
1일 18시간 움직여 지속적이고 반복적인 광고 노출 효과 - 1일 6~7회 왕복운행
최적의 가시거리로 인한 시선집중 - 인도면 : 1~3m / 차도면 : 5~10m
ㆍ 규격  차도면 370cm x 100cm
             인도면 300cm x 50cm
    
타 매체에 비해 광고료가 저렴하며 신규매체에 대한 높은 주목율
구매 소구층 겨냥 타켓을 설정, 양면표출에 대한 반복 소구효과
최적의 가시거리로 인한 시선집중 (눈높이 광고 - 손잡이, 유리면, 정면, 측면, 노선도)
시트커버 랩핑
내부측면 랩핑
중앙 유리면
노선도
    
주요 간선로의 다양한 상권에 위치한 시민 편의시설로 친소비자적인 기업 이미지 제고
큰 면적으로 POP광고 효과로 탁월하며 다양한 마케팅 기법 활용에 용이
도시 전지역에 고루 설치되어 있어 다양한 소비고객층과의 반복적 매체 접촉효과
ㆍ 규격          1,200cm X 1,740cm
ㆍ 소재          Wide Color Backlit Film, 실사출력물(고화질 해상도/풍부한 색감 표현)
ㆍ 형광조명    CoolWhite 형광 조명 24시간 / 365일 광고효과
    
주요 간선로의 다양한 상권에 위치한 시민 편의시설로 반복노출을 통해 제품시장을 확대
평균 약 450m간격으로 설치되어 있어 자주 이용하는 지역민들에게 효과적인 표출
버스노선을 확인하면서 자연스럽게 시선유도가 용이하여 인지효과가 뛰어남
ㆍ 계약조건    6개월 이상
ㆍ 제작비       계약기간 1년이상 제작비 및 탈부착비 면제
ㆍ 유의사항    적색류 또는 흑색류의 표시 면적은 전체 표시 면적의 1/2를 초과할 수 없다.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미풍 양속 및 저속한 언어 사용 금지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광고주가 제작원고, 기본 자료(슬라이드 필름 등)제공
    
원하는 지역을 선정, 지정한 정류소에서 1개 업체만 광고 노출되는 독점광고
버스 이용사(소비자)가 기업 홍보내용을 반복 청취효과 ? 자연스럽게 기업 이미지 각인
라디오 광고효과와 동일 수준이며 저렴한 비용으로 지속반복효과
ㆍ 광고형태     “이번 정류장은 ㅇㅇㅇ입니다. 다음 정류장은 o o o입니다.”(0.5초후)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→“매출증대를 위한 특별한 광고, 종합광고매체 컨설팅사 고공입니다”
ㆍ 광고횟수    버스노선별 1일 운행횟수와 동일
ㆍ 광고조건    시작인 : 매월25~30일 / 12초(글자 수 : 55자 내외)


관리자